가수 박진영 식습관과 식단 영양제 정보
자기 관리가 철저한 박진영의
식습관과 식단, 영양제는?
가수 박진영씨가 나오는 유튜브 영상을 보는데
50대가 넘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동안에 건강한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가수 박진영의 식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박진영 전체적인 식습관
2020년 9월에 출간된
박진영씨의 자서전 <무엇을 위해 살죠?>에 따르면
아침 : 필요한 영양소 섭취
점심 :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음식 아무거나
저녁 : 간헐적 단식으로 안 먹는 날이 많음
불가피하게 외식을 할 경우
자연산 재료를 사용하는 음식점 위주로 약속
(채널A방송에서는 화,금,토요일 주 3회 저녁 식사를 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영양이 풍부한 녹차, 노니주스, 아사이 베리 등을 매일 먹고 이 중에서 녹차를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합니다.
설탕 등은 최대한 피하고 유익균들에게 도움을 주는
요거트류의 제품을 꾸준히 먹는다고 합니다.
1. 수분섭취
해양심층수를 마시는데 깊은 바다 속 물을 끌어올려서 소금을 제거한 것을 마셔 미네랄 함량이 일반 생수보다 높은 것을 마신다고 합니다.
2. 완벽한 숙면
잘 때 불빛과 소리를 최대한 차단하고 침식에 있는 아주 작은 불빛 하나에도 빛을 가려주는 검정 테이프를 붙여 놓는다고 합니다.
3. 기타
농약, 항생제, 방부제, 호르몬제, 중금속, 환경 호르몬, 화학조미료, 유전자 변형 식품 등을 피하고 인스턴트 식품, 과자, 탄산 음료 등도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침 식단
매일 아침 양질의 기름을 종류별로 먹는데 35조개 세포들의 세포벽이 기름 성분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특히 유기농 올리브유를 매일 아침 원샷하는데 식전에 올리브유를 마시고 로열젤리, 강황, 루테인, 아마씨유, 클로렐라, 스피룰리나, 노니주스, 견과류, 유산균 영양제 3종, 2종류의 과일로 이루어진 완벽에 가까운 식단을 섭취합니다.
모든 양념까지도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해서 소금은 히말라야 암염처럼 세상이 오염되기 전에 굳어진 암염을 먹는다고 합니다.
또 다른 식단으로는
아침에 일어나 3종류의 견과류 잣/해바라기씨/아몬드 중에서 그 날 원하는 한 개를 먹고 (보통 아몬드 6알)
멸치 한 봉지로 칼슘을 섭취하고 미숫가루와 함께 검정깨, 꿀 한 스푼을 두유에 타먹고 두 종류의 과일로 비타민을 섭취하고 건강을 위한 채소즙, 디저트로 과일을 먹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가수 박진영씨의 식습관, 식단 및 영양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박진영씨는 이렇게 알려줘도
꾸준히 실천하기가 어렵다면서
꾸준히 실천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얘기했습니다.
위 정보를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