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타이마사지 추천 (종류, 시간, 마사지샵 추천)
타이마사지 VS 오일 마사지
방콕 타이마사지가 처음이라면 타이마사지를 받아야 할 지 오일 마사지를 받아야할 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처음에는 전통 타이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이마사지를 받아보고, 해당 마사지 샵에서 느끼는 만족감이 크시다면 다른 마사지샵으로 옮기시지 말고, 추가로 오일 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타이마사지는 게으른 자의 요가라고 할 만큼 마사지사의 손으로 관리하는(수기) 부분이 더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전통 타이마사지를 추천합니다. 또한, 전신 오일 마사지의 경우 한국에서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태국 여행을 가셨다면, 제대로 된 타이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이마사지는 2시간을 추천
마사지 시간을 60분으로 할 지 90분으로 할 지 고민이신가요?
마사지는 120분이 가장 좋습니다. 120분이 정말 긴 시간이라고 느껴지시겠지만, 마사지를 받다보면 120분이라는 시간이 정말 금방 간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60분과 90분은 전신 마사지를 하기에 부족한 시간입니다.
120분으로 했을때 상체 60분, 하체 60분 정도로 배분하여 적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의 경우에는 누워서 받다가 엎드려 받는 자세로 변환하기 때문에 앞, 뒤, 상체, 하체 모두 받기에는 120분이 타이마사지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물론 120분보다 더 시간을 소요할 여유가 있다면 추천드리나 보통 여행객들이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기 때문에 120분이 가장 적절한 시간입니다.
타이마사지샵은 비싼 곳보다 구글 지도 검색
17년, 19년, 22년 방콕만 5번 넘게 다녀왔는데 한번 받을 때 20만원 정도하는 비싼 마사지샵도 가봤고, 저렴한 로컬 마사지샵도 경험해봤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비싼 마사지를 예약해서 가보기도 했고, 해당 마사지샵을 가기 위해 30분이 넘는 시간을 이동하여 마사지샵에 가기도 했는데, 이러한 여행 동선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구글 지도 검색에 본인이 여행하고 있는 지역+마사지 라고 검색하면 많은 마사지 샵이 화면 상에 나옵니다.
요즘은 타 포털 사이트에는 광고성 후기가 많기 때문에구글 지도의 실제 후기들을 많이 참고하는 편입니다.
별 평점과 후기를 통해서 본인이 현재 있는 곳 근처에서 좋은 샵을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갔던 샵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타이마사지샵은 헬스랜드, 어반리트릿 등이 있습니다.
헬스랜드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정형화된 시설과 서비스,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정말 좋았고 스쿰빗 지역의 숙소와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타이마사지샵과 소통은 라인 어플의 채팅을 활용
태국은 우리가 카카오톡을 쓰는 것처럼 라인을 사용합니다. 마사지샵 예약, 마사지샵 문의 등을 위해서는 라인 어플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지인들과 전화를 통해 예약하거나 문의하게 될 경우, 발음과 오류로 예약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인 어플을 통해 채팅으로 진행하면 마사지 예약의 오류가 없기 때문에, 라인 어플을 통해 마사지샵과 소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영어로 채팅을 하기 때문에 태국어를 모른다고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어로의 채팅이 어렵다면 구글번역기를 이용하여 소통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