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고기리 한옥 카페 브런치 가게를 추천 받고 싶으시다면
용인 고기리의 감성 한옥 카페 피아나
피아나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벌장투리로 11-6
영업시간 : 동절기 영업시간 10:00-18:30 월-금 10:00~6:30토-일 10:00~6:30
※ 브런치 메뉴는 월-금 14:00까지 토,일 및 공휴일 15:0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piana/
연락처 : 주차 공간 매우 넉넉함
이번에 다녀온 용인 고기리 카페가 굉장히 이쁘고 기억에 남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한옥으로 된 카페로 앞에는 물이 흐르고 뒤에는 산이 있는 그러한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이번 1월에 다녀왔는데 봄/여름/가을에는 더욱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리에 위치한 카페이지만 주소지는 분당 대장동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곳은 굉장히 부지가 넓어서 주차 공간도 매우 넉넉합니다.
옛 한옥을 개조하여 천장에는 서까래가 그대로 남아 있었고 기둥도 보존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에 이쁜 가구와 플렌테리어로 꾸며 놓은 실내가 굉장히 아름다웠습니다.
본관과 별채를 잇는 중정에는 연못을 조성해 났는데 저는 겨울에 가서 따로 물은 없었습니다.
마치 갤러리 같이 그림을 전시해 놓고음악이 흐르게 하여분위기를 조성해 놓았습니다.
이곳은 굉장히 정원도 예쁘게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커피한잔이랑 브런치를 먹고 나서 산책을 하기에 굉장히 좋습니다.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오기에 굉장히 좋은 이 곳 추천합니다.
오픈 시간은 10시로 저희는 오픈런을 했습니다.
10시에는 사람이 없었지만 10시 30분 정도가 되자 사람이 하나 둘씩 모여 들기 시작했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브런치를 먹으려고 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와 일행들은 다른 곳에 식사 예약을 해놓아서 아침에 따뜻한 차 한 잔과 커피를 마셨는데요.
한옥 카페의 분위기와 스피커에서 나오는 좋은 음악과의 조화가 정말 기분 좋은 그런 카페였습니다.
용인 고기리 쪽이 출발지와 멀지 않고 괜찮으시다면, 이 곳에서의 커피 한 잔 / 브런치 추천드립니다.